탑배너 열기

 

공지사항

  • 2020년 2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
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운영 방안 변경 및 폐강&개설과목 안내문(본 수강신청 등록 결과) N

No.604214

코로나19 일일 확진자가 500명 대로 급증하여 이에 따른 감염의 우려가 되는 상황입니다이에 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.

또한 본 수강신청 등록 결과 확정된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고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수업기간 : 2020.12.15.() ~ 2021. 1. 7.(), 15일간(,,공휴일 제외)

  ※ 공휴일(임시휴업일 포함) : 2020.12.22.() / 2020.12.25.() / 2021. 1. 1.()

 

2. 운영 방안 변경사항

  가수업방법 일반강의는 비대면수업[비대면(실시간) / 비대면(동영상)]으로 변경하여 진행

    ※ 비대면수업 방법은 2020-2학기 운영기준과 동일함

       단, 시험방법의 경우 수업에 따라 대면, 비대면, 과제대체 등 다양할 수 있음

    ※ 수업방법 및 시험방법의 과목별 운영 예정 현황은 [붙임2]를 참조

       - 수업방법 : 비대면(실시간) 및 비대면(동영상) 둘 중 상황에 따라 과목별로 운영방법이 변경될 수 있음

       - 시험방법 : 대면, 비대면, 과제대체, 기타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며,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 나성적평가 기준 균형평가를 절대평가(성적등급별 기준 제한 없음)로 변경

  라그 외 사항은 기존 운영 방안과 동일함

 

3. 폐강과목 및 개설과목(본 수강신청 등록 결과)

   - 현황 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리스트는 게시글의 [붙임1] 파일 참조

 

4. 폐강과목으로 인한 수강정정 및 추가 수강신청

  정정 및 신청

    1) 신청기간: 2020.12. 2.() 10:00 ~ 12. 3.() 17:00

    2) 신청장소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

    3) 신청방법 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 → 「겨울 계절학기 폐강과목정정/추가신청」 배너 클릭

  수강료 납부

    1) 납부기간 2020.12. 8.() ~ 12. 9.(), 09:00 ~ 16:00

    2) 납부장소 대구은행

    3) 납부방법 은행창구 직접납부, ATM, 인터넷(뱅킹 등

    4) 등록금 고지서

      출력경로 : URP종합정보시스템 → 등록관리 → 계절학기 고지서출력

      출력시기 : 2020.12. 7.() 14:00부터 출력 가능

 

5. 유의사항

  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 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정정이 가능하며그 외 학생은 수강정정 불가

  추가 수강신청 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았던 학생 혹은 6학점 미만으로 신청했던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 가능

  계절학기는 최대 6학점(계절학기 수강신청 가능 학점 기준)까지 신청 가능

  라일반강의 비대면수업 시행으로 인해 일부 과목은 합반하여 진행

    ※ [붙임1] 참조

  마. 인터넷강의 시험의 경우 온라인시험으로 진행

    ※ 인터넷강의 문의 : 교육개발센터(810-1124)

 

6. 계절학기 문의 교무처 수업학적팀(810-1095)

 

붙임 1. 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현황(본 수강신청 등록 결과) 1.

       2. 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일반강의 수업방법 및 시험방법 안내(예정) 1부.  .

 

2020. 11.

 
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