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안내(본 수강신청 결과) N
No.604212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본 수강신청 결과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,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확인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.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(본 수강신청 결과)
가. 현황 :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현황은 게시글의 [붙임1] 파일 참조
나. 본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: 2020.11.25.(수) ~ 11.26.(목), 09:00~16:00
2.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
가. 정정 및 신청
1) 신청기간: 2020.12. 2.(수) 10:00 ~ 12. 3.(목) 17:00
2) 신청장소 :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
3) 신청방법 :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→ 「겨울 계절학기 폐강과목정정/추가
신청」 배너 클릭
나. 수강료 납부
1) 납부기간 : 2020.12. 8.(화) ~ 12. 9.(수), 09:00 ~ 16:00
2) 납부장소 : 대구은행
3) 납부방법 : 은행창구 직접납부, ATM, 인터넷(폰) 뱅킹 등
4) 등록금 고지서
가) 출력경로 : URP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관리 → 계절학기 고지서출력
나) 출력시기 : 2020.12. 7.(월) 14:00부터 출력 가능
3. 유의사항
가.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: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정정이 가능
하며, 그 외 학생은 수강정정 불가
나. 추가 수강신청 : 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았던 학생 혹은 6학점 미만으로
신청했던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 가능
다. 단, 계절학기는 최대 6학점(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 학점 기준)까지 신청 가능
4. 문의 : 교무처 수업학적팀(810-1095)
붙임 : 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개설과목 현황(본 수강신청 결과) 1부. 끝.
2020.11.